• 홈 버튼입니다.
  • 로그인 버튼입니다.
  • 회원가입 버튼입니다.
  • 나의 지원정보 버튼입니다.
  • 인재상 버튼입니다.
직무소개 HOME > HR > 직무소개
"코리아써키트를 더 크고 넓은 세상으로
이끌어갈 인재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경영기획
인사
총무
재무
구매
전산
영업
제조기술
품질관리
기술개발
환경/안전
생산관리
설비기술
혁신
QC팀(QP)
직무개요
품질 경영 System을 수립, 문서화, 실행 및 유지관리 하고 품질경영 System의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보장하기 위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품질 경영 System (ISO/TS16949) 인증 및 유지 관리
- 품질 경영에 필요한 지표 산출 및 현황 분석 / 비용 관리
- 전산 System (MES, ERP) 개발 및 유지관리
- D.C.C (표준 문서 관리)
- 품질 개선 활동에 필요한 기법 교육 및 지원 (현장사원 자격인증 관리 등)
QC팀(공정품질)
직무개요
고객 요구 수준에 부합되는 제품 생산을 위해 공정 Process내 품질 관리 보증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공정 Audit, 부적합품 처리, SPC, 변경점 관리, Data 분석
QA팀
직무개요
생산된 제품 고객이 요구하는 수준의 품질을 만족 시키기 위하여 고객의 요구 수준을 파악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이 제품 생산에 반영되어 요구하는 품질 수준을 달성하고 유지 하여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제반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 VOC (Voice of Customer) 파악하여 제품 생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조치
- 고객 Complain 발생 시, 제품에 대한 조치, 문제에 대한 원인 파악을
  통한 재발 방지 방안 수립
- 고객 요구 Spec (신뢰성, 치수, 외관 품질 요구 사항)에 대한 검토 및 고객
  요구 Spec에 따른 검사 기준 수립
- PPAP(Production part approval process/양산 제품 승인 절차) 승인을
  위해 제품의 양산 진행 이전에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고,
  생산되었는지를 검토하고 검토된 사항에 대하여 고객의 승인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