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버튼입니다.
  • 로그인 버튼입니다.
  • 회원가입 버튼입니다.
  • 나의 지원정보 버튼입니다.
  • 인재상 버튼입니다.
직무소개 HOME > HR > 직무소개
"코리아써키트를 더 크고 넓은 세상으로
이끌어갈 인재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경영기획
인사
총무
재무
구매
전산
영업
제조기술
품질관리
기술개발
환경/안전
생산관리
설비기술
혁신
구매팀
직무개요
신규 공급사를 발굴, 선정하고 협상 및 가격 확정, 구매 조건을 결정하는 주 업무와 납기, 품질, 대금지급, 입출고, 재고 등의 지원업무를 담당합니다. 또한 산업분석, 원가분석을 통하여 트렌드를 파악 의사결정 시 반영하여 효율적인 구매업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주요업무
공급업체 관리 및 시장조사
국내외 공급업체의 원가, 품질, 공정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Feedback과 Audit를 수행하여 동반성장을 도모합니다.

원가절감, 신규 공급사 Sourcing
원부자재 단가인하와 투자절감, 저가 소싱을 통하여 원가경쟁력을 확보하고 경쟁력 있는 공급사를 전 세계에 걸쳐 발굴 하여 품질향상에 기여합니다.

납기 및 재고관리
효율적인 납기와 재고관리를 통해 원부자재를 적재적시에 공정으로 투입하여 생산력 향상에 기여합니다.